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사이판 여행

by 세이노따라잡기 2024. 1. 19.
반응형

연중 기온차가 거의 없는 해양성 아열대 기후에 속하는 작은섬 사이판 

사이판은 우기를 제외하고 12월~ 6월까지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갖춘 사이판에서

가볼만한 곳 Best 10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차 : 한국보다 1시간 느림
비자 : 45일간 무비자 입국 가능 
비행시간 : 직항 이용시 4시간 30분 

 

 


 

1. 사이판 비치로드 

 

사이판 최대 번화가인 가라판 지역에서 코럴 오션 포인트 리조트 클럽 부근까지 약 12km 이어진 해변으로 해질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있습니다.

해변을 따라 비치로드가 있어 산책도 하고 자전거도 탈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코스입니다. 

 

2. 버드 아일랜드 

 

버드 아일랜드는 섬 주변의 해안선으로 밀려드는 파도 모양이 새의 날갯짓과 비슷해서 '새 섬' '버드 아일랜드'로 불리는 곳입니다. 

섬도 구멍이 많은 석회암으로 만들어져 새들이 둥지를 틀고 서식할 수 있는 적합한 환경으로 되어 있어 저녁때가 되면 새들이 날아들어 옵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사이판에서도 베스트로 꼽히는 인기 명소 중의 한 곳입니다.

 

3. 그로토 동굴(Grotto) 


그로토 동굴은 다이버들에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장소로 주차장에서 100개의 계단을 내려오면 아치형의 천장이 있는 작은 동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작은 동굴 안에는 사이판의 숨겨진 천연 천연풀장이 있으며 아치형의 천장에 의해 시간대에 따라 다채롭게 변하는 바다 색이 신비롭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스노쿨링 등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4. 아메리칸 기념공원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사이판에서 전사한 미군과 섬의 민간인 희생자를 추모하기 위해 조성된 공원으로 당시 일본에 의해 강제 노역한 사람들의 사진, 영상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산책로가 마련돼 여행객이나 현지인들이 찾는 시민공원이기도 합니다. 

 

5. 마이크로 비치 

 

사이판에서 가장 인기있는 해변으로 하얀 모래 백사장과 하루 7번 물빛이 바뀐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바다 빛이 돋보이는 해변입니다. 스노클링, 위드 서핑, 제트 스키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파도가 거의 없어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6. 마나가하 섬 

 

사이판의 최대 번화가인 가라판에서 약 2.5km, 배로 15분 가량 떨어진 마나가하섬은 도보로 섬을 한바퀴 도는데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작은 섬이지만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무인도 섬으로 꼽힙니다.

하얀 모래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로 사이판의 진주라고 불리는 마나가하 섬에는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레스토랑, 마사지 숍 등 여행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입도시간과 출도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첫배로 들어가 마지막 배로 나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입도시간 : 08:40 / 09:40 / 10:20/ 11:30
출도시간 : 12:30 / 14:20 /15:00 / 16:00

 

 

 

7. 만세절벽 

 

1944년 7월 7일 일본군은 자살공격으로 전멸당하고, 일본인 부녀자와 노인들이 미국의 제지 소리를 뒤로한 채 차례로 절벽에서 몸을 던졌다고 하여 이곳의 명칭이 '반자이(만세)' 절벽이 되었다고 합니다.

사이판 북부에서도 절경이 뛰어난 곳으로 푸른 바다 절벽의 모습 그리고 소원을 들어준다는 거북섬이 어우러진 아름답고 웅장한 모습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만세절벽은 저녁 수많은 별을 감상할 수 있는 별빛 투어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8. 타포차우산

 

사이판에서 해발 479m로 가장 높은 타포차우산은 섬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산 정상에 오르면 360도로 사이판의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하이킹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는 여행코스 입니다. 

 

 

9. 포비든 아일랜드 (Forbidden Island)

 

새와 바다거북 등의 희귀 동식물이 서식하고 천연자원이 있어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이곳은 평소에는 출입을 금지하지만 비정기적으로 주말(08:00~17:00)에는 일반인에게 개방되어 약 30분가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섬 전체가 공원으로 지정된 만큼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다고 합니다.

천연 풀에서 스노쿨링을 즐기며 가끔 바다거북과 마주치는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10. 캐피탈 힐

 

캐피톨 힐은 마나가하 섬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해발 201m의 언덕으로 태양과 구름의 위치에 따라 바다색채가 변화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낭망적인 장소로 인기가 많습니다.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보 교토 여행 Best 7  (0) 2024.01.21
두바이 여행 Best 7  (0) 2024.01.20
태국 길거리 음식 디저트 추천  (1) 2024.01.18
태국 음식 추천 Best 10  (1) 2024.01.18
베트남 음식 추천 BEST10  (1) 2024.01.16